럭비열기 가득한 행사와 축제, 홍콩 곳곳에서 열려
럭비열기 가득한 행사와 축제, 홍콩 곳곳에서 열려
  • 윤배근
  • 승인 2018.04.03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e Gardens에서 열린 캐세이 퍼시픽/HSBC 홍콩 세븐스 축제

럭비 열기로 가득한 흥미진진한 일정 덕분에, 올해 홍콩 시민과 방문객은 전에 없는 방식으로 제43회 연례 홍콩 세븐스(Hong Kong Sevens)를 즐길 전망이다.

홍콩 세븐스 홍콩 경기장
빅토리아 항구에서 거대한 럭비공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세븐스 팀

3주 동안 열리는 캐세이 퍼시픽/HSBC 홍콩 세븐스 축제 기념행사가 Lee Gardens에서 막을 올릴 예정이다. 3월 24일부터 4월 8일까지 코즈웨이 베이 쇼핑단지는 팬과 가족을 겨냥한 홍콩 세븐스 관련 활동으로 넘쳐날 것으로 보인다.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캐세이 퍼시픽/HSBC 홍콩 세븐스 팬워크(4월 6~8일)다. 이 행사는 Yun Ping 가를 따라 걷는 방문객에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거리 미술가, 음식과 음료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StreetMAZE Hunt(3월 24일~4월 8일)는 홍콩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일련의 거리 미술을 통해 Lee Gardens 주변 거리를 환하게 밝힐 것으로 기대된다. 방문객은 HKSEVENS 앱에서 StreetMAZE Hunt 게임을 하고, 상품도 받을 수 있다.

Seasons 레스토랑은 세븐스 클럽하우스(4월 6~8일)로 변신한다. 이곳에서 특별 판매되는 음료를 즐기고, 화면에서 생중계되는 경기를 시청하며, 럭비 대사 및 VIP들과 어울릴 수 있다.

3주간 진행되는 올해 홍콩 세븐스는 그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s://hksevens.com/을 참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