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전문 온라인 사이트 ‘한국예총 아트샵’,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최대 70%
예술전문 온라인 사이트 ‘한국예총 아트샵’,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최대 70%
  • 박영선
  • 승인 2020.12.14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에 전념하기 어려운 현실 속에서 청년 및 신인 예술인(비시장형)들이 유·무형의 창작품 판매로 스스로 자립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구축된 예술전문 온라인 사이트 ‘한국예총 아트샵’이 따듯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예총은 온라인 사이트 ‘한국예총 아트샵’에서 12월 15일부터 크리스마스인 25일까지 MERRY CHRISTMAS BIG SALE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트샵의 다양한 작품으로 가정에 따듯한 감성이 스며들길 바라는 마음으로 최대 70%을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사회적경제기업인 ‘커피창고’와 제휴해 작품 구매자 중 10명을 선정해 ‘시아준수(김준수)와 함께하는 커피창고의 문화공연예술인돕기’ 펀딩 제품인 리유저블컵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트샵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예총이 운영하는 예술전문 온라인 쇼핑몰로 한국예총이 예술가 및 우수작품을 평가·인증하는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작품만을 판매한다.

한국예총은 코로나19로 인해 몸과 마음이 움츠려드는 요즘이지만 젊은 신진 예술가도 지원하고 좋은 상품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이메일(artsharp@artsharp.co.kr)로 가능하다.

아트샵 크리스마스 이벤트 포스터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