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GOOD BUY 회전노즐 '페이백' 이벤트 진행
콜러노비타, GOOD BUY 회전노즐 '페이백' 이벤트 진행
  • 강용태
  • 승인 2020.12.1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가전 전문기업 콜러노비타가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보내 주신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회전노즐 비데 3종 구매 시 페이백 혜택을 제공하는 ‘GOOD BUY(굿 바이)’ 이벤트를 네이버 블로그에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콜러노비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회전노즐이 적용된 노비타 비데 3종(BD-AE91, BD-TE91M, BD-HE62M)을 구매 후 구매페이지 또는 결제 화면을 캡처하여 응모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5명)과 설화수 자음 3종 세트(10명)를 증정한다.

노비타 공식 블로그에서는 회전노즐 비데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블로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회전노즐 제품 중 하나를 선택, 댓글로 기대평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3명)과 투썸플레이스 요거생크림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노비타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회전노즐은 한 개의 비데 노즐이 회전하면서 세정, 비데, 미스트세정 3가지 종류의 수류를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쾌하고 개운한 세정 모드와 부드럽고 풍부한 비데 모드, 24개의 에어홀로 미스트처럼 물줄기를 분사해 섬세한 세정이 가능한 미스트 세정 모드로 개인별 맞춤 세정이 가능하다.

이 상무는 “회전노즐은 기존의 비데 노즐에 대한 생각의 한계를 깨고 완벽한 개인별 맞춤 세정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한 결과물”이라며 “실제로 회전노즐을 통해 세정은 물론 스파 기능 등 다양한 응용 확장 기능을 더하면서 많은 고객들로부터 칭찬을 받고 있어 우리가 가진 기술에 대한 많은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