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모바일 영암사랑상품권 출시...제로페이 연계 최대 10% 할인받아 구매 및 사용 가능
영암군, 모바일 영암사랑상품권 출시...제로페이 연계 최대 10% 할인받아 구매 및 사용 가능
  • 김영석
  • 승인 2020.12.16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암 내 대다수의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

영암군은 최대 10% 할인혜택을 통해 구매를 촉진하여 지역 내 소상공인의 매출 증진에 도움을 기대할 수 있는 모바일 지역사랑상품권을 출시했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사장 윤완수)은 제로페이와 연계된 모바일 영암사랑상품권이 출시됐다고 16일 밝혔다.

전라남도 영암군에서 발행하는 모바일 영암사랑상품권의 가장 큰 장점은 할인 혜택으로 영암군 내 400여 개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발행 시범도입 기간인 현재, 1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다.

상품권은 모바일 형태로 발행되며, 권종은 1000원, 5000원, 1만원, 5만원 총 네 종류다. 1인당 월 30만원까지 할인 구매가 가능하며, 총 발행액은 1억원이다. 상품권은 구매일로부터 5년간 유효하다.

제로페이와 연계된 영암사랑상품권은 가맹점의 결제수수료가 없고, 할인 혜택으로 인한 소비촉진으로 지역경제 활성화가 기대된다. 단 대형마트 및 쇼핑몰, 백화점, 대기업 계열사 등 일부 가맹점에서는 사용이 제한된다.

상품권 구매 후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물품 구매 시 가맹점의 QR코드를 촬영해 모바일 상품권으로 결제하면 된다.

윤완수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이사장은 “모바일 영암사랑상품권은 영암군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어 지역경제 활성화가 기대된다”며 “영암사랑상품권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암군의 소상공인분들과 영암군민에게 힘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