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칭 캐주얼 모바일 게임 ‘톰과 제리: 체이스’, 사전 등록 진행
비대칭 캐주얼 모바일 게임 ‘톰과 제리: 체이스’, 사전 등록 진행
  • 박영선
  • 승인 2021.01.29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이즈 게임즈와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가 함께 출시한 1v4 비대칭 캐주얼 모바일 게임 ‘톰과 제리: 체이스’(iOS, Android)가 28일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톰과 제리: 체이스는 올봄 정식 오픈을 계획하고 있으며, 풍부한 보상이 준비된 사전 등록 이벤트와 네이버 카페 이벤트가 동시에 개최된다. 사전 등록 시작 기념으로 신규 PV도 공개했다.

톰과 제리: 체이스는 미국 아카데미상 수상작인 애니메이션 ‘톰과 제리’를 복원한 첫 비대칭 대전 게임이다. 현재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여러 지역에 출시됐으며,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억을 달성했다.

톰과 제리: 체이스는 대중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들의 대결과 팀워크가 핵심으로, 이용자는 게임 내 클래식 1v4 모드에서 고양이나 쥐 진영을 선택해 플레이하게 된다. 고양이가 돼 톰과 같이 영원히 쥐를 잡지 못하는 비운의 운명을 바꾸거나, 쥐가 돼 4인 팀으로 함께 고양이를 피해 치즈를 쟁취할 수 있다.

현재 톰과 제리: 체이스는 사전 등록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 등록 인원수가 단계별 목표에 도달하면 모든 이용자에게 상점 아이템 구매에 쓰이는 ‘금화’, 희귀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별’, 전투력을 올리는 데 필요한 ‘지혜 포인트’ 등이 지급된다. 사전 등록 20만 달성 시에는 모든 이용자에게 제리의 영구 스킨 ‘초능력 해커’를 증정한다.

사전 등록 기간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공식 인형, 아마존 기프트 카드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톰과 제리: 체이스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톰과 제리의 이야기에는 경쟁뿐만 아니라 우정도 빼놓을 수 없다. 국내 버전에는 수많은 해외 이용자의 호평을 받은 5가지 캐주얼 모드도 함께 출시된다. △쉽고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파쿠르 모드 △함께 승리를 위해 협력하는 팀 레이싱 △쿠쿠를 구출해야 하는 불꽃 대작전 △톰을 실컷 혼내 줄 수 있는 클론배틀 등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비대칭 캐주얼 모바일 게임 ‘톰과 제리: 체이스’가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NetEase Games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