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피코, 초소형 전기 트럭 '포트로' 특별 구매 프로그램 이벤트 진행
디피코, 초소형 전기 트럭 '포트로' 특별 구매 프로그램 이벤트 진행
  • 강용태
  • 승인 2021.02.2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피코가 배달 전용 전기 트럭 포트로의 본격적인 판매에 나서면서 '특별 구매 프로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하루 커피 한 잔으로 전기 트럭 차주가 된다”는 이번 이벤트는 포트로의 보증 기간 선납금 없이 하루 커피 한 잔 가격으로 차를 인도하고, 유류비 대비 운행비 30% 절감과 함께 부담 없는 금액으로 전기 트럭 차주가 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포트로 베이직 모델(2170만원)을 60개월 리스로 구매하는 고객은 만기 때 차량 가격의 30%에 해당하는 금액을 상환하는 조건으로 금융 프로그램 금리를 적용받아 하루 약 4000원, 매월 약 12만원 정도만 납부하면 된다.

또한 디피코는 고객이 할부 기간, 유예율, 선수율, 금리까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 ‘내 맘대로 할부 프로그램’과 3, 4월 중 포트로를 계약하는 고객은 3년간 자동차세를 지원받을 수 있는 '특별 구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편 포트로를 이용해 배달 업무를 하는 사진을 자사 홈페이지에 올리면 응모 고객 전원에게 전자 제품, 생활용품 등 20여 개의 품목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디피코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농산물, 마켓, 세탁물 배송 등 모든 근거리 배송 차량에 포트로를 이용하는 차주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3월에 회사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6월까지 진행된다.

      포트로 전기 트럭 특별 구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디피코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