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증빙 서비스 ‘퀵허브’ 3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전자증빙 서비스 ‘퀵허브’ 3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 김영석
  • 승인 2021.03.0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제공 전문 기업 기웅정보통신이 전자증빙 올인원(All-in-One) 서비스인 ‘퀵허브’를 출시하고,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3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는 조건 없이 퀵허브 홈페이지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무료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체험이 끝난 뒤에도 저렴한 비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웅정보통신에 따르면 퀵허브는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지원 서비스에는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 △현금영수증 발행 △법인카드 사용 내역 조회 △휴·폐업 조회 △홈택스 연동(국세청 전자 세금계산서 매입·매출 내역 조회, 국세청 현금영수증 매입·매출 내역 조회)등이 있으며, 따로 홈택스 및 카드사 사이트에 접속할 필요 없이 한 곳에서 업무 처리가 가능한 게 장점이다.

따로 연동을 원할 경우 API나 에이전트(Agent)를 통해 업무 효율화에 필요한 여러 기능을 내부 시스템에 손쉽게 추가할 수 있다. 기업 ERP로 즉시 전자세금 계산서를 발행하거나, 직원들의 법인카드 사용 내역을 그룹웨어에 연동해 따로 종이 영수증 제출 없이 지출 결의를 간단하게 처리하는 것이 대표적인 예시다.

기웅정보통신 김종호 사업본부장은 “제공사인 기웅정보통신은 국내 80여 개 금융 기관 및 8500여 개의 일반 기업에 데이터를 제공하는 데이터 전문 제공 기업”이라며 “퀵허브 이용 시, 퀵허브가 제공하는 기능 외에도 여러 기능을 나중에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어 업무 통합과 확장성을 고려하는 기업에 추천한다”고 말했다.

기웅정보통신이 전자증빙 올인원(All-in-One) 서비스 ‘퀵허브’를 출시하고,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