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패키지 첫 촬영지는 낭만의 도시 부산! 전현무X임수향 오프닝 현장 포착!
로맨스패키지 첫 촬영지는 낭만의 도시 부산! 전현무X임수향 오프닝 현장 포착!
  • 박영선
  • 승인 2018.04.14 0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로맨스패키지 첫 촬영지는 낭만의 도시 부산! 전현무X임수향 오프닝 현장 포착!
[도농라이프타임즈] SBS ‘로맨스 패키지’ 부산 편의 오프닝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4월 25일(수) 밤 11시 10분, SBS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가 첫 방송된다. 커플 메이킹 호텔 ‘로맨스 패키지’는 ‘소개팅보다 짜릿하고 맞선보다 효율적인 3박 4일 간의 주말 연애 패키지’를 콘셉트로, 2030 트렌드로 떠오른 ‘호캉스(호텔+바캉스)’와 ‘연애’를 접목시킨 색다른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에는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총 10명의 20-30대 청춘 남녀가 출연한다. ‘로맨스 패키지’는 연애할 시간조차 부족한 도시 남녀들을 위해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로맨틱한 연애 패키지 일정을 제공하고, 출연자들은 3박 4일 간의 일정이 모두 끝난 뒤 마음에 드는 상대를 최종 선택하게 된다.

정규 첫 촬영은 지난 3월 말 ‘낭만의 도시’ 부산에서 진행됐다. 부산 타워 앞에서 ‘로맨스 가이드’ 전현무와 임수향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10명의 출연자들이 속속 공개된 것.

제작진 측은 첫 방송에 앞서 SBS 공식 계정 ‘SBSNOW’와 프로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오프닝 현장 스틸컷을 공개해 누리꾼의 관심을 모았다. 유니폼을 입고 하트 표식 앞에 선 전현무에 이어 새롭게 ‘로맨스 가이드’로 합류한 임수향이 등장했다. 부산이 고향이기도 한 임수향은 애교 넘치는 사투리를 선보이는가 하면 한혜진과의 인연을 밝히며 전현무에게 장난스레 “형부”라고 부르는 모습으로 예능감을 나타냈다.

두 사람은 오프닝 촬영부터 깨알 같은 케미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과연 두 ‘로맨스 가이드’가 부산에서 몇 커플을 탄생시킬지, 그 뒷이야기는 4월 25일(수)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로맨스 패키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