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김남주, 시간의 계단 OST 참여 곡 ‘끝에, 우리’ 음원 공개
에이핑크 김남주, 시간의 계단 OST 참여 곡 ‘끝에, 우리’ 음원 공개
  • 박영선
  • 승인 2021.06.09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핑크 김남주가 부른 인기 웹소설·웹툰 ‘시간의 계단’ OST Part.2인 ‘끝에, 우리’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이번 음원은 다산북스(대표 김선식)가 썸씽(SOMESING), 넉다운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시간의 계단’ OST의 두 번째 곡이다.

에이핑크 김남주가 가창자로 참여한 ‘끝에, 우리’는 여주인공 연아를 테마로 제작된 곡으로 단 한 번만이라도 과거로 돌아가 지훈을 다시 만날 수 있기를, 시간을 되돌려 그를 구하고 영원히 함께할 수 있기를 바라는 주인공의 간절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가수 김남주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애절한 발라드로 호소력 짙은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인다.

이번 ‘시간의 계단’ OST에는 은하(EUNHA), 에이핑크 김남주, 정기고, 니브(NIve) 등 현직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한편, 노래방 앱 서비스 ‘썸씽’의 컨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일반인 실력자들이 가수 데뷔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장이 마련돼 의미를 더한다.

한편 다산북스 웹소설/웹툰 IP ‘시간의 계단’은 연아와 지훈의 서로를 구하기 위해 목숨 건 둘의 가슴 저린 사랑 이야기를 통해 누구나 가슴에 하나쯤은 품고 있는 그리운 첫사랑의 추억을 자극한다. 나아가 주인공이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삶을 아름답게 빛낼 줄 아는 사람으로 성장해나가는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깊은 울림을 주고 있다.

에이핑크 가수 김남주가 참여한 시간의 계단 OST 참여 곡 끝에, 우리 표지 제공:다산북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