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두에프앤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통해 나눔 실천
두두에프앤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통해 나눔 실천
  • 조미도
  • 승인 2021.07.1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5일 두두에프앤엘(대표 이미섭)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소아암 치료비 2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2018년부터 꾸준히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를 후원하고 있는 두두에프앤엘의 누적 기부 금액은 약 1억2000만원으로 앞서 3월에도 고액의 치료비를 마련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소아암 어린이 가족을 위해 2000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이번이 일곱 번째 기부이며 지금까지 11명의 어린이가 두두에프앤엘의 후원금으로 치료를 받았다.

기금을 전달한 이미섭 대표는 “고액의 병원비로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이 무사히 치료를 마치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작은 힘을 보태고 싶다”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은 “2018년부터 시작된 이미섭 대표의 기부가 마중물이 돼 주변의 지인들과 고객들까지도 한마음으로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사랑을 보내주고 있어 정말 큰 힘이 된다”며 “코로나19로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소아암 어린이 가족들이 무사히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미떼두두와 두두미엘을 운영하는 두두에프앤엘의 이름에는 프랑스어로 애착용품이라는 뜻의 ‘doudou’와 ‘Fashion & Life style’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