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청소년센터, ‘랜선 힐링 클래식 콘서트' 개최
서대문청소년센터, ‘랜선 힐링 클래식 콘서트' 개최
  • 박철주
  • 승인 2021.11.2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의 예술 교육을 활성화하고 클래식을 통해 청소년의 우울을 해소하기 위한 비대면 콘서트가 진행된다.

서울시립서대문청소년센터는(이하 서대문청소년센터) 서울시 주최로 청소년 비대면 공연 ‘랜선 힐링 클래식 콘서트’(이하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오케스트라, 합창단 무대뿐만 아니라 음악 전공 대학생들이 선보이는 퓨전 클래식, 코로나 블루를 이겨내는 클래식 연주 챌린지 수상작, 화상회의로 진행한 비대면 바이올린 연주회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한편 12월 14일까지는 영상 속 퀴즈 풀기와 시청 소감 선발 이벤트를 진행해 시청자들은 콘서트를 관람하며 또 다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클래식.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콘서트는 서대문청소년센터가 운영하는 클래식 플랫폼 청소년클래식.kr과 서대문청소년센터 홈페이지, 유튜브(S-TV)로 방영된다.

서대문센터 한도희 관장은 “콘서트 러닝타임은 50분이지만, 400명의 청소년들이 6개월간의 노력으로 정성껏 준비해 올린 꿈의 무대이다. 청소년들의 아름다운 클래식 공연으로 많은 분들이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라며. 콘서트를 함께 시청해주시고,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랜선 힐링 클래식 콘서트 포스터 ⓒ도농라이프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