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문화예술 거점 동부창고, ‘동부창고 클래스 [5첩 반상]’ 수강생 모집
청주 문화예술 거점 동부창고, ‘동부창고 클래스 [5첩 반상]’ 수강생 모집
  • 김문희
  • 승인 2018.04.25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첩 반상 수강생 모집 홍보물

청주 문화예술의 거점인 동부창고가 ‘일상 속 문화를 맛보다! 동부창고 클래스 [5첩 반상]’ 수강생을 지난 23일부터 오는 5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동부창고 클래스 [5첩 반상]’은 목공예(평일반/주말반), 요리(힐링푸드/이유식), 소잉(A반/B반), 커피(핸드드립), 댄스(K-POP) 총 5개의 분야로 구성된다.

목공예(평일반/주말반)클래스는 목공예 입문자 대상 초급 과정으로, 목공품 및 생활 가구를 제작한다.

요리(힐링푸드)클래스는 달콤한 디저트 및 디톡스 음식 등 힐링할 수 있는 음식을 만들며, 요리(이유식)클래스는 강연 및 건강한 이유식을 만드는 시간을 갖는다.

소잉(A반/B반)클래스는 다양한 연령층의 참여를 고려해 오전/오후반으로 분반됐으며, 소잉 입문자 대상 초급과정 및 미싱 사용법, 생활 소품을 제작한다.

커피(핸드드립)클래스는 핸드드립으로 나만의 커피를 추출·시음하며, 커피의 관한 기초 이론 강의도 함께 진행된다.

댄스(K-POP)클래스는 초보자도 가능한 K-POP 댄스 수업을 진행하고, 수강생들과 함께 음악과 댄스를 즐길 수 있는 클래스다.

위 클래스는 1인 2과목까지 중복 신청이 가능하며, 클래스 별 8회(목공예 6회) 운영으로 분야 별 재료비가 상이하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문화의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했으며, ‘매일 먹는 평범한 식사처럼 일상 생활 속에서도 문화를 즐겼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분야 별 선착순 모집으로 동부창고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며, 선정자는 동부창고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연락으로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동부창고 홈페이지(www.dbchangko.org)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