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I한국의학연구소, 어르신 건강 돌봄 행사 진행..."초복 맞이 특식 제공"
KMI한국의학연구소, 어르신 건강 돌봄 행사 진행..."초복 맞이 특식 제공"
  • 이철민
  • 승인 2022.07.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수원 버드내노인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진행된 ‘지역어르신 특식 제공 봉사활동’(제공:KMI한국의학연구소)ⓒ 도농라이프타임즈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올여름 무더위를 잘 이겨내길 바라는 따뜻한 마음을 담은 어르신 건강 돌봄 행사가 진행된다.

KMI한국의학연구소(이하 KMI)는 저소득층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는 ‘초복 맞이 특식 제공’ 봉사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KMI 건강검진센터가 위치한 지역사회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수원검진센터를 시작으로 대구검진센터와 광주검진센터에서도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2일 수원 버드내노인복지관 경로식당에서 300여 분의 어르신들께 전복삼계탕을 제공하는봉사활동이 진행됐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김순이 사회공헌위원장, 김상묵 수원검진센터장, 사회공헌자원봉사대원 등 KMI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김순이 KMI사회공헌위원장은 “유난히 무더운 올여름 어르신들께 복날 맞이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복지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MI한국의학연구소는 질병의 조기 발견과 예방, 국민건강 증진을 위한 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