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콘 언더스탠드에비뉴,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이벤트” 개최... 가족 체험행사 풍성
아르콘 언더스탠드에비뉴,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이벤트” 개최... 가족 체험행사 풍성
  • 김영석
  • 승인 2018.05.0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 프리마켓 <마주치장> 에서 가족과 연인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 5월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는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사)아르콘이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 언더스탠드에비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일부터 22일까지 방문객 대상 다양한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년 창업가와 신진 디자이너 등의 상품을 소개하는 편집숍 <WALKSHOP(이하 워크숍)>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맞이 선물 제안 및 할인 판매에 나선다. 브랜드 <이응이> 의 ‘한글 블록’ 디자인 패키지와 <땅콩프레스>의 ‘포켓 크레용 블록’은 알록달록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동심을 저격하는 선물이다. 부모님을 위한 <인테이크>의 영양제 선물세트와 <오사삼>의 카네이션 디퓨져, 플라워 박스, 용돈 봉투 등 다양한 카네이션 상품도 어버이날 선물 품목으로 인기를 끌고있다. 

매장 별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스토랑 겸 카페 <브리너>는 5일(토)에 가족 방문객 대상 usb 선풍기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7일(월)에는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어버이날 카네이션을 선착순 20명에 한정하여 제공한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마켓도 열린다. 오는 12일(토)에는 영 크리에이터를 만나는 토요 프리마켓 <마주치장>이 열려 청년 창업가의 디자인 제품과 트렌디한 리빙 소품, 악세서리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풍성한 먹거리와 SNS 인증샷 이벤트 등도 준비된다.

어린이를 위한 ‘페이퍼 아트 展’ 과 ‘미디어 아트 展’을 소개했던 <아트스탠드>는 12일(토)부터 22일(화)까지 타이포그래피 전시 ‘TDC New York 2018 in Seoul(TDC 64)’를 개최한다.  이는 The Type Directors Club, New York(이하, TDC New York) 타이포그래피 협회가 매년 전 세계 디자이너 대상으로 개최한 공모전의 수상작을 선보이는 순회전시 중 하나로, 현업 종사 디자이너와 국내외 디자인학과 학생들의 특색 있는 작품 약 28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언더스탠드에비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만족할 수 있는 선물 제안 및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며 “방문객들이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푸짐한 혜택과 행사를 즐기고 가족의 소중함과 따뜻함을 확인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