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캐스퍼 신규 트림 ‘디 에센셜’ 출시...1690만원
현대차, 캐스퍼 신규 트림 ‘디 에센셜’ 출시...1690만원
  • 강용태
  • 승인 2022.10.0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스퍼의 신규 트림 디 에센셜(제공:현대차)

현대자동차는 엔트리 SUV 캐스퍼의 신규 트림인 ‘디 에센셜(The Essential)’을 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 에센셜은 지난해 9월 캐스퍼 출시 이후 1년 동안 고객들이 선호하는 사양들을 분석해 최적의 사양으로 구성한 스페셜 트림이며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이번에 출시한 디 에센셜에는 인조가죽 시트, 앞좌석 열선 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스마트키, 후방모니터, 하이패스 시스템 등과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을 탑재했다. 또 캐스퍼의 최상위 트림에만 적용했던 고급 사양들도 디 에센셜에 추가했다.

현대차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사양들을 대거 적용해 상품성을 강화했음에도 디 에센셜의 판매 가격을 1690만원으로 책정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더 많은 고객이 캐스퍼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다. 차량은 캐스퍼 전용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현대차는 캐스퍼의 스페셜 트림 출시를 기념해 디 에센셜 트림을 가장 빠르게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전국 현대 드라이빙 라운지에서 진행한다. 시승 신청은 캐스퍼 전용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 담당자는 “캐스퍼 디 에센셜 트림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최적의 사양 조합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췄다”며 “이번 신규 트림 출시를 통해 캐스퍼가 엔트리 SUV 시장의 저변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