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호반사랑나눔이’와 연탄 나눔 활동 펼쳐... "따뜻한 겨울 선물"
함께하는 한숲, ‘호반사랑나눔이’와 연탄 나눔 활동 펼쳐... "따뜻한 겨울 선물"
  • 박철주
  • 승인 2022.12.0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하는 한숲은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와 화훼마을을 찾아 연탄 7200장과 식료품을 전달했다(제공:함께하는 한숲)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은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와 지난 3일 송파구 장지동에 있는 화훼마을을 찾아 연탄 7200장과 식료품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은 함께하는 한숲이 지속해서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경제적 어려움으로 연탄 구매가 힘든 에너지 취약계층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연탄을 직접 전달하는 활동이다.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은 1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연탄 6000장뿐만 아니라 쌀 600kg과 김치 600kg, 라면 183박스를 함께 전달했다. 남은 1200장은 연탄 전문 업체를 통해 내년 1월에 추가로 전달할 예정이다.

함께하는 한숲 관계자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이 있기 전과 비교하면 아직도 봉사활동 참여가 적은 것이 사실이다. 이런 상황에서도 함께 해준 호반그룹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더 많은 기업, 단체와 함께하며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나가는 데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보호전문기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 지원, 경로 무료 급식소, 결식 예방 지원, 청소년 동아리 지원, 장학 지원, 환경 개선 사업, 해외 빈곤 아동 교육 지원 등을 자원봉사,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