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팬들과 소통 확장... 아프리카TV와 전속 스트리밍 파트너십 체결
한화생명e스포츠, 팬들과 소통 확장... 아프리카TV와 전속 스트리밍 파트너십 체결
  • 박영선
  • 승인 2023.02.01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생명e스포츠가 아프리카TV와 전속 스트리밍 파트너십을 체결했다(제공:한화생명e스포츠)

한화생명e스포츠가 아프리카TV를 통해  ‘킹겐’ 황성훈, ‘클리드’ 김태민, ‘제카’ 김건우, ‘바이퍼’ 박도현 ,‘라이프’ 김정민 등 게임단 1군 선수들의 경기 외적인 다양한 모습을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팬들에게 실시간 채팅으로 활발한 소통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는 라이브 소셜 미디어 업계를 선도하는 아프리카TV와 전속 스트리밍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경품이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아프리카TV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팬들과의 소통을 확장할 수 있는 마케팅과 이벤트를 진행해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을 받는 팀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들의 아프리카TV 첫 방송은 오는 6일 오후 11시에 시작된다. 방송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SNS 채널과 아프리카TV e스포츠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