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 입점품평회' 참가기업 모집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 입점품평회' 참가기업 모집
  • 김영석
  • 승인 2023.06.2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 입점 품평회 참가기업 모집 포스터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전국 로컬푸드 및 농식품 제조 기업 대상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 입점품평회’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숍은 농식품 기업의 대형 유통 판로 지원을 위해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전담 기업 한화가 2015년부터 운영하는 매장이다. 현재 센터시티, 타임월드, 광교, 갤러리아몰 등  4호점을 운영하고 있다.

품평회는 식품 전문가를 통해 신청된 상품의 식품 표시사항 등 관련 법적 기준을 점검하고, 갤러리아백화점 식품 담당 MD와 아름드리숍 매니저가 상품 품질 및 유통 경쟁력 등을 평가할 예정이다.

입점품평회를 거쳐 선정된 기업은 일정 기간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에서 지점별 시범 판매를 통해 제품 경쟁력을 파악한 뒤 고정 입점하게 된다.

입점품평회에 미선정된 기업에도 희망자에 한해 식품 표시사항 법적 기준 점검 사항을 송부, 상품 보완 사항을 안내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다음 달 31일부터 8월 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과 신청 방법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의 사업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준 센터장은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 입점품평회에서도 전국의 우수한 로컬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해 대형 백화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에게 널리 알릴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