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피아 아카데미, ‘판타지 클래스 8기’ 모집
문피아 아카데미, ‘판타지 클래스 8기’ 모집
  • 이윤식
  • 승인 2023.06.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피아가 문피아 아카데미 ‘판타지 클래스 8기’를 내달 5일까지 모집한다.

‘판타지 클래스 8기’ 수강생 모집은 6월 21일 10시부터 7월 5일 17시까지 진행되며, 문피아 아카데미 신청 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아카데미 수강 신청 양식과 함께 본인이 창작한 웹소설(2만자 이상, 약 4화 분량)과 이후 줄거리(1000자 이내)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내부 심사와 대면 면접을 통해 총 25명이 선발되며, 강의 일정은 8월 26일부터 11월 25일까지 3개월간 매주 토요일 오후 문피아 본사(서울 강남역 인근)에서 진행된다.

문피아 아카데미의 커리큘럼은 ‘프로 작가로 가는 가장 빠른 길’이라는 캐치프레이즈 하에 작품 기획에 대한 기초 강의부터 연재 이후 과정에 관한 심화 특강까지 체계적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전문 PD의 1:1 피드백과 운영진의 집필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수강생들의 작품 집필 시점을 단축해 웹소설 작가로 빠르게 데뷔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모든 과정은 전액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판타지 클래스 8기’는 △‘대풍운연의’ 금강 작가 △‘전생이 천재였다’ 나일함 작가 △‘BJ대마도사’ 디다트 작가 △‘아포칼립스에 집을 숨김’ 로드워리어 작가 △‘신입사원 김철수’ 오정 작가 △‘천재 타자가 강속구를 숨김’ 이블라인 작가 △‘대뜸 착각당했다 괴물 천재배우로’ 장탄 작가 △‘강철을 먹는 플레이어’ 지점장 작가 △‘나노 마신(喇勞 魔神)’ 한중월야 작가 등 웹소설계를 대표하는 현직 작가들이 아카데미 강사진으로 나선다. 이중 나일함 작가, 오정 작가, 장탄 작가, 지점장 작가는 아카데미 졸업생 출신의 스타 작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