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문화원, IELTS Prize 장학금 지원서 접수 시작... 동남아시아 지역 IELTS 응시자 대상
영국문화원, IELTS Prize 장학금 지원서 접수 시작... 동남아시아 지역 IELTS 응시자 대상
  • 이윤식
  • 승인 2023.07.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남아시아 지역 15개 국가에 주재한 영국문화원이 합동으로 진행하는 2023년도 IELTS Prize 장학금의 지원서 접수가 실시된다.

지원 대상은 지난 1월부터 내년 3월 사이 국내외에서 학부 혹은 대학원 학위 과정을 시작하고, 입학 요건으로 IELTS 점수를 인정하는 고등교육 기관에 진학할 예정인 IELTS 응시자들이다.

지원서 접수는 IELTS Prize 장학금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지원서와 함께 최소 점수 요건을 만족하는 영국문화원 주관의 IELTS 시험 성적표를 제출해야 한다. 지원 마감일은 오는 9월 15일이다.

이번 선발에서는 총 12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이 국내 장학생 3명에게  총 1200만원 상당의 장학금를 차등 수여한다. 

동남아시아 지역 시험부서 총괄 이사인 헤더 포브스는 “IELTS Prize 장학생은 학업을 통해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본인이 속한 지역 커뮤니티에 변화를 만들 역량이 있는 사람을 선발한다"며 "국제 연구와 협력을 통해 평화와 번영을 목표로 하는 열정적이고 똑똑한 학생들의 꿈을 향한 여정에 이바지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