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아케이드 콘셉트 '뷰티 팝업스토어' 오픈
서울시, 아케이드 콘셉트 '뷰티 팝업스토어' 오픈
  • 이윤식
  • 승인 2023.07.12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K-뷰티를 이끌 차세대 유망기업을 선발해 핫플레이스로 각광받는 ‘성수’에서 ‘서울 뷰티 아케이드’라는 콘셉트로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뷰티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뷰티 팝업스토어는 우수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판로 확장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시 소재의 유망 뷰티기업들을 스타 브랜드로 키우는 것이 목표다.

이번 행사는 팝업의 성지라고 불리는 성수에서 MZ세대에게 관심도가 높은 ‘K-뷰티’를 ‘아케이드’라는 키워드에 녹여내 게임하듯 즐겁게 K-뷰티를 경험하는 ‘서울 뷰티 아케이드’ 콘셉트의 공간으로 구성해 진행된다.

이색적인 콘셉트가 돋보이는 뷰티와 아케이드가 접목된 포토존과 전시존을 비롯해 팝업스토어 내에서만 사용 가능한 코인을 통해 아케이드 게임과 농구, 뽑기 게임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받아 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준비돼 있어 더운 여름 도심 속에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비브이엠티(런드리유), 알앤티컴퍼니(디에이브), 빌라에르바티움(빌라에르바티움) 등 7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소비자들에게 K-뷰티에 대한 소중한 추억과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여줄 서울시의 뷰티 팝업스토어는 총 3곳에서 개최되며, 7월 성수에 이어 8월에는 여의도 더현대서울, 9월에는 DDP서울뷰티위크에서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