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쇼핑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기업 모집
국가대표 쇼핑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기업 모집
  • 박영선
  • 승인 2023.08.02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기업 모집 포스터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는 국가대표 쇼핑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의 참가기업을 본격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쇼핑축제를 목표로, 오는 11월 1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참가 희망기업은 오는 3일부터 11월 10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행사 기간에 제품, 서비스를 판매하는 기업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기업은 홍보모델 키비주얼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코세페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자사 제품을 홍보할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 득템마켓 신청기회도 제공된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2015년 메르스로 침체된 소비심리를 살리기 위해 시작된 대규모 쇼핑행사로, 대형마트, 백화점, 온라인쇼핑, 전통시장 등 유통업계뿐만 아니라 제조·서비스 업계도 함께 참여한 국가적 쇼핑축제로 매년 11월 개최해왔다.

한편 코세페 추진위는 참여기업 수를 지난해 2316개사에서 2400사 이상으로 행사 규모를 확대하고, 기업들이 할인행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정부도 코세페 기간 중 소비 진작 효과를 높이기 위해 코세페 인접기간에 개최되는 지역축제를 연계하거나 지역특산물 등이 할인행사에 동참하도록 독려하고,  정부가 보유한 옥외 전광판, 대형현수막 등을 통해 코세페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신청 문의사항은 코리아세일페스타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