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싼타페' 세계 최초 공개... 17일부터 ‘싼타페 경험’ 프로그램 운영
신형 '싼타페' 세계 최초 공개... 17일부터 ‘싼타페 경험’ 프로그램 운영
  • 강용태
  • 승인 2023.08.1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지난 10일 ‘디 올 뉴 싼타페(The all-new SANTA FE)’의 핵심 사양을 소개하는 ‘월드 프리미어(세계 최초 공개)’ 영상을 현대자동차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형 싼타페는 △견고하고 강인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외장 △새로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게 해줄 대형 테일게이트와 동급 최대 실내 공간 △가족들과 장거리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쾌적한 공간 △고객을 배려한 다채로운 최첨단 편의 사양 및 안전 사양 △고객들이 선호하는 엔진 라인업과 우수한 주행 및 안전 성능 등의 조화를 통해 뛰어난 상품성을 갖췄다.

신형 싼타페는 2.5 터보 가솔린과 1.6 터보 하이브리드 총 2개 파워트레인으로 운영된다.

한편 현대차는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한강 세빛섬 일대에서 신형 싼타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싼타페 익스피리언스(Santa Fe Experience)’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방문은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사전 예약은 오는 12일부터 할 수 있다. (사진=디 올 뉴 싼타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