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sarii, 부족자치권으로 차별성을 가진 '암호화폐 신용조합 플랫폼' 발표
Mensarii, 부족자치권으로 차별성을 가진 '암호화폐 신용조합 플랫폼' 발표
  • 이윤식
  • 승인 2018.05.2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ensarii는 부족자치권과 미합중국헌법 개념을 블록체인 기술에 반영한 차별적인 암호화폐 신용조합 플랫폼을 발표했다.

‘자치권’이란 용어는 일반적으로 주(州)를 통치하는 권리와 힘을 의미한다. 미국의 부족자치권에 관해 이야기할 때, 이는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이 통치할 수 있도록 부여 받은 권리를 언급한다. 이러한 법률은 부족 국가가 법과 지배권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이들만의 독립국가로 기능할 수 있게 한다.

자치통치를 할 수 있는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의 능력은 여러 세대 동안 법률로 소중히 간직되었다. 이들만의 법률과 권한을 형성하는 부족의 능력범위는 미국정부에 의해 결정되지만, 의회가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은 제한되어 있다.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은 자체 법률을 만들 수 있으며 이를 집행할 자체법원을 구성할 수 있다. 토지 이용에 관한 조세 면제 및 제재를 추구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세대를 통해 조심스럽게 보호받는 이 특별한 자유는 본질적으로 아메리카 인디언 부족이 미국의 주권국가 내에서 자체주권국가로 행동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조약에 정식적으로 기술되어 있는 관행은 수백 년간 존재해왔다. 이러한 조약은 미국정부와 부족의 관계를 설명한다. 즉 부족이 보유한 권리는 역사적으로나 문화적으로나 깊은 뿌리를 가지고 있다.

암호화폐신용조합 Mensarii는 부족협의회가 제정한 결의안으로 뒷받침 되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자유와 자주성을 즐긴다. 이는 과도한 주 결의안에서 벗어나 있지만, 주권을 가지는 부족국가의 힘과 영향력에 의해 뒷받침된다.

Mensarii는 암호화폐 신용조합으로 번영할 수 있도록 고유하게 존재한다. 블록체인 입증시스템으로 보호받는 Mensarii는 현대뱅킹산업을 괴롭히는 문제로부터 자유롭다. 투명한 거래와 영구적인 원장을 사용하므로, 불법행위는 이미 과거의 일이 되었다.

Mensarii는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신뢰와 투명성을 제공한다. 고객과 상인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이 암호화폐솔루션은 현대 뱅킹의 미래를 보여준다.

Mensarii는 블록체인 입증 및 스마트컨트랙트 사용으로 얻은 내재적인 신뢰를 두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치권의 접근이 민주적이다. 이 신용조합의 미래에 대한 결정권은 회원투표 방식에 의해 결정될 것이다. 이는 Mensarii가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존재한다는 의미다.

Mensarii 암호화폐 신용조합은 부족자치권의 내재적인 자유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그와 동시에 블록체인입증으로 지원 받고 스마트 컨트랙트로 보호받을 수 있다.

Mensarii 신용조합은 기존의 금융기관을 능가하는 안전성과 보안레벨로 유지될 수 있다. Mensarii에 관한 더 많은 정보와 전체기능 목록 및 미래에 관한 로드맵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