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로 '착한가격업소' 이용하고 캐시백 받자...11일부터 10월 10일까지
신한카드로 '착한가격업소' 이용하고 캐시백 받자...11일부터 10월 10일까지
  • 정은
  • 승인 2023.09.10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정안전부 착한가격 업소 환급 배너/행안부

행정안전부는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를 위해 오는 11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 행사’를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16일 신한카드와 체결한 ‘물가안정과 소상공인 지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계기로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 등 지역소상공인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다.

이번 신한카드 연계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 행사는 행사 기간 중 전국에 있는 신한카드 가맹점 5천953곳 착한가격업소에서 신한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1회당 2천원 환급(캐시백)을 지급한다.

신한카드 누리집과 신한카드 애플리케이션(신한 pLay) 행사 안내 화면에서 최초 1회 응모한 후 언제든지 착한가격업소에서 신한카드로 결제 시 환급(캐시백)이 지급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중 1인당 최대 5회(최대 1만원)까지 환급(캐시백) 받을 수 있다.

현재 전국 착한가격업소는 6천633곳이 지정‧운영되고 있으며, 행정안전부는 착한가격업소 이용 및 지원 확대를 통해 연말까지 착한가격업소를 약 7천 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행정안전부는 착한가격업소 활성화를 위해 분기별 정비를 통해 현황을 점검하고, 착한가격업소 누리집을 통해 전국에 있는 착한가격업소를 소개하고 있으며, 사업자 중 우수 착한가격업소 대상으로 간판 교체를 지원하는 등 지자체 협력을 통해 착한가격업소 홍보에 집중해 보다 많은 인원이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조성환 지역경제지원국장은 “신한카드와 연계를 통해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를 도모하고, 고물가 시대에 서민 생활물가가 안정화되도록 민‧관 협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