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국가녹색기술연구소·한국화학연구원·한국석유공사 채용 소식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국가녹색기술연구소·한국화학연구원·한국석유공사 채용 소식
  • 강용태
  • 승인 2023.11.1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어넷이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 국가녹색기술연구소·한국화학연구원, 한국석유공사 등의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에서 2023년도 신입직원 채용공고를 공개했다. 모집 분야는 정규직 6급에서 사무직(일반행정, 전산행정), 기술직(건축)을, 정규직 7급에서 사무직(특수행정)을 채용하며 모집 인원은 총 23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AI역량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수습 임용을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20일 오후 2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국가녹색기술연구소에서 제4차 직원(행정부문)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전산·정보보호로 모집 인원은 총 1명이다. 전형 절차는 1단계 서류전형, 2단계 인성검사, 3단계 직무역량평가, 4단계 종합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22일 오후 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화학연구원에서 정직원(연구분야, 연구전략분야, 경영행정분야) 채용을 공고했다. 채용 분야 및 인원은 연구분야에서 16명, 연구전략분야에서 3명, 경영행정분야에서 3명이다. 전형 절차는 1차 전형, 2차 전형, 3차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23일 낮 12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석유공사에서 2023년 정규직(변호사)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국내 변호사이며, 채용 인원은 총 1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1차 전형(서류전형), 2차 전형(PT면접), 3차 전형(종합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24일 오후 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