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통제주, 서귀포시 천사보육원에 '쌀-찹쌀' 기부... 문화 나눔 활동 진행
크리에이티브통제주, 서귀포시 천사보육원에 '쌀-찹쌀' 기부... 문화 나눔 활동 진행
  • 김경호
  • 승인 2023.11.1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천사보육원 간호사, 천사보육원장, 크리에이티브통제주 지원팀장, 천사보육원 영양사(사진=크리에이티브통 제공)

크리에이티브통제주는 서귀포시 대정읍 천사보육원에 총 740㎏의 쌀과 찹쌀을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부한 쌀은 보육원 내 급식과 만 19세 이상 자립 청소년 원생에 지원될 예정이다.

또한 크리에이티브통제주는 오는 25일 착시 미술 전시관인 ‘박물관은 살아있다’의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제주도민 대상 무료 관람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어린이들이 런닝맨 체험관의 다양한 미션 수행과 체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서귀포시 인근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을 초청, 런닝맨 체험관 무료 체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통제주 김태훈 대표는 “이번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기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과 소통을 확대하고 함께하는 지속적인 문화 나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리에이티브통제주는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박물관은 살아있다 △런닝맨 체험관 △감귤카트 △다이나믹메이즈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랑의열매 물품 기부, 중문 색달해수욕장 플로깅 행사, 노인복지센터 전시 관람 지원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