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 공익활동 아카이브 전시회 ‘일상다변화’ 개최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 공익활동 아카이브 전시회 ‘일상다변화’ 개최
  • 이윤식
  • 승인 2023.11.15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다변화 - 세상과 삶을 바꾼 100개의 공익활동 이야기’ 행사 메인 포스터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는 ‘세상과 삶을 바꾼 100개의 공익활동’을 주제로 공익활동 아카이브 전시회 ‘일상다변화’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편의점에서 안전 상비약을 살 수 있게 됐다거나, 공인인증서 의무 사용이 개선됐다는 등 일상의 변화들이 어떤 과정을 통해 이뤄지게 됐는지 전시물과 영상을 통해 보여준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용산구 서울시공익활동공간 삼각지의 NPO라운지에서 진행된다.

한편 전시회와 연계해 ‘활동이 만든 변화, 기록부터 홍보까지’ 강좌도 개최된다. 활동가라면 누구나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막상 하려면 어려운 기록, 아카이브, 홍보에 대해 쉽게 접근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강의다. 22일부터 24일까지 하루에 하나씩 진행된다.

전시회에 참석하는 관람객에게는 100가지 공익활동 변화 사례를 확인할 수 있는 소책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시간과 내용은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승배 센터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시민들은 공익활동에 대한 공감대, 활동가는 활동의 사회적 의미와 활동에 대한 자부심이 증진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