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캐피탈·코레일유통·청년재단·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채용 소식
NH농협캐피탈·코레일유통·청년재단·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채용 소식
  • 강용태
  • 승인 2023.12.1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어넷이 11일 NH농협캐피탈, 코레일유통, 청년재단,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등의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에서 2023년 제6회 기간제근로자 채용을 공고했다. 채용 분야는 △경기도 탄소중립지원센터 운영 △경기도 물산업지원센터 운영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 운영 △2024 제5회 경기생물 다양성탐사다. 채용 인원은 △경기도 탄소중립지원센터 운영에서 계약직 다급 1명, 계약직 라급 1명 △경기도 물산업지원센터 운영에서 계약직 라급 1명, 계약직 마급 1명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 운영에서 계약직 마급 1명 △2024 제5회 경기생물 다양성탐사에서 계약직 라급 2명으로 총 채용 인원은 7명이다. 전형 절차는 원서접수,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1일 오후 5시까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청년재단에서 2023년도 제4차 신규직원(경력직) 채용을 공고했다. 채용 분야는 회계·세무며, 채용 인원은 총 1명이다. 전형 절차는 원서접수, 서류전형, 1차 면접전형, 2차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1일 저녁 11시 59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NH농협캐피탈에서 2024년 채용연계형 인턴직원 채용을 공고한다. 채용 분야는 △영업일반(리테일금융) △영업일반(기업금융) △여신지원 △경영지원 △리스크관리 △내부통제 △디지털이다. 채용 인원은 총 0명이다. 전형 절차는 입사지원,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18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코레일유통에서 2024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전문직에서 △홍보 △빅데이터, 일반직 경력에서 △네트워크/보안 △안전관리, 일반직 신입에서 △경영일반, 기능직에서 △자판기관리 △자원유통, 현장관리직에서 △매장관리-CS코치, 환경·보안직에서 △미화다. 채용 인원은 총 30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22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