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보장정보원·한국특허전략개발원·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한국해운조합·밀양시시설관리공단 채용 소식
한국사회보장정보원·한국특허전략개발원·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한국해운조합·밀양시시설관리공단 채용 소식
  • 강용태
  • 승인 2023.12.2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어넷이 한국사회보장정보원, 한국특허전략개발원,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 한국해운조합,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의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한국사회보장정보원에서 2023년도 제4차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기간제 수탁사업에서 △행정 나급 △행정사무원 △전산(일반) 중급 △전산(일반) 초급 △전산(보안) 초급이며, 육아휴직 대체(기간제) 수탁사업에서 △행정 나급 △전산(일반) 중급, 청년인턴에서는 △청년인턴(체험형_행정) △청년인턴(체험형_전산)이다. 채용 인원은 총 38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2월 27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에서 직원 채용 공고(별정직/국가전략기술특허지원단장)를 발표했다. 채용 분야는 국가전략기술특허지원단장(별정직)으로 채용 인원은 총 1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2월 28일 오전 11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에서 2023년 제6차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일반 경비로 채용 인원은 총 1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원서접수, 1차 서류전형, 2차 체력심사전형, 인성검사, 3차 구술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내년 1월 1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해운조합에서 일반직 채용연계형 인턴 및 계약직(전산)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일반직 채용형인턴(공통) △일반직 채용형인턴(해기사) △계약직(전산)으로 채용 인원은 총 11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내년 1월 2일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밀양시시설관리공단에서 2023년 하반기 직원 공채 시험 공고를 발표했다. 채용 분야는 일반전형에서 △공단직 △공무직, 특별전형(보훈)에서 △공단직, 특별전형(장애인)에서 △공단직으로 채용 인원은 총 53명이다. 전형 절차는 공단직, 공무직은 서류전형, 필기시험, 인적성 시험,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고, 공무직(수영)은 서류전형, 인적성 시험, 실기평가,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내년 1월 11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