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룰스-비트컴퓨터, ‘의료정보화 분야 DX 사업’ 협력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의료정보화 분야 DX 사업’ 협력
  • 김영석
  • 승인 2024.02.0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룰스와 비트컴퓨터가 7일 비트컴퓨터 서초동 사옥에서 ‘의료정보화 분야 디지털 전환 사업 협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가운데, 이노룰스 김길곤 대표(사진 오른쪽)와 비트컴퓨터 전진옥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이노룰스 제공)

이노룰스(INNORULES)는 지난 7일  비트컴퓨터와 의료정보화 분야 디지털 전환(DX, Digital Transformation) 사업 협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양사가 컨소시엄으로 진행 중인 한국국제협력단(KOICA)의 페루 건강보험 디지털화 프로젝트(페루 취약계층 건강보험 심사절차 디지털화 및 원격의료 플랫폼 구축사업 PC 용역)를 성공 사례로 만들어 글로벌 사업으로 확대 추진하고, 의료정보시스템(HIS) 의료정보화 분야에서 지능 자동화(Intelligence Automation) 솔루션을 접목한 신규 사업에 진출하기 위해서다.

양사는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국내외 디지털 전환 사업에 협력할 예정이다. 이에 비트컴퓨터는 주요 사업에서 이노룰스의 솔루션을 활용해 디지털 전환을 가속하고, 이노룰스는 그간 구축한 디지털 전환 성공사례를 활용해 비트컴퓨터의 주요 사업에서 디지털 전환 이슈를 안정적으로 해결할 계획이다.

비트컴퓨터는 1983년 설립돼 1997년 코스닥에 상장한 대한민국 벤처 1세대 의료정보 솔루션 기업이다. 

이노룰스는 2007년 설립돼 2022년 코스닥에 상장한 B2B 디지털 전환 자동화 소프트웨어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