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프라자 수도권 14개 매장, 메가스토어 그랜드오픈 세일...최대 49% 할인
삼성 디지털프라자 수도권 14개 매장, 메가스토어 그랜드오픈 세일...최대 49% 할인
  • 김영석
  • 승인 2024.02.27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스토어 수도권 14개 매장이 다음 달 1일부터 11일까지 최고 49%의 할인율을 자랑하는 연합세일을 진행한다.

서울, 인천, 경기 수도권 14곳의 삼성스토어는 오는 3월 1일부터 11일까지 최고 49%의 할인율을 자랑하는 연합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매장별이 아닌 삼성메가스토어 연합 동시 판촉을 진행해 할인 효과를 최대한 낼 수 있도록 준비한 게 특징이다. 특히 이번 연합세일에서는 혼수·이사 가전처럼 다품목으로 구매 시 삼성전자 본사에서 제공되는 멤버십포인트 할인 뿐만 아니라 동일한 규모의 상품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다음 달 티브이, 냉장고, 에어컨 등 신제품 출시에 맞춰 매장 보유 단종제품 할인행사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가전 할인행사 뿐 아니라 천정형 에어컨과 갤럭시 S24 역시 할인 대상이다.

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은 이번 수도권 메가스토어 연합세일이 지난 1월 삼세페 행사를 놓친 고객들에게 좋은 구매 찬스이며,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이사·혼수 가전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수도권 메가스토어 연합세일의 참여 매장은 △서울지역(상봉, 목동, 홍제) △경기북부(금촌, 양주, 일산동구, 포천, 평내) △경기남부(발안, 안산, 김포통진) △인천지역(강화, 검단, 옥련) 등이다.

한편 삼성 메가스토어 연합세일 홈페이지 그랜드오픈 기념으로 비대면 견적 요청 및 상담만 받아도 ‘CU 3000원 쿠폰’을 즉시 증정한다. 또한 행사 스토어에 방문 상담할 경우 ‘스타벅스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