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공무원연금공단·한국사회보장정보원·한국에너지공단·지스콥·화성산업진흥원 채용 소식
경기도청·공무원연금공단·한국사회보장정보원·한국에너지공단·지스콥·화성산업진흥원 채용 소식
  • 강용태
  • 승인 2024.02.2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어넷이 경기도청, 공무원연금공단, 한국사회보장정보원, 한국에너지공단, 지스콥, 화성산업진흥원 등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지스콥에서 비파괴검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비파괴검사(RT, UT, MT, PT, ECT, LT, PAUT)로 채용 인원은 00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다음 달 3일 오후 11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화성산업진흥원에서 2024년 제1차 화성산업진흥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전문장비 운용, 사업운영 및 관리며, 채용 인원은 총 3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다음 달 4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공무원연금공단에서 2024년 공무원연금공단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경력(기술직)에서 △건축 △전기 △기계며, 신규(전산직)에서 △일반전형 △제주지역인재로 모집 인원은 총 15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다음 달 5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경기도청에서 2024년 제1회 경기도 공공기관 통합채용을 진행한다. 경기도 산하기관 21개 참여로 △경기주택도시공사 △경기평택항만공사 △경기관광공사 △경기교통공사 △경기연구원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문화재단 △경기테크노파크 △한국도자재단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경기도청소년수련원 △경기아트센터 △경기대진테크노파크 △경기도농수산진흥원 △경기도의료원 △경기복지재단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에서 총 107명을 채용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다음 달 13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사회보장정보원에서 2024년도 제1차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정규직에서 △행정직 △전산직이며, 공무직(기관운영)에서 △행정 △전산(일반) △상담사, 공무직(수탁사업)에서 △행정 △전산(일반) △전산(보안)이다. 또한 기간제(기관운영)에서 △행정, 기간제(수탁사업)에서 △행정 △전산(일반) △전산(보안) △상담사, 기간제 육아휴직대체(수탁사업)에서 △행정 △전산(일반) △전산(보안) 등이다. 채용 인원은 총 61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다음 달 13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에너지공단에서 한국에너지공단 청년인턴(체험형) 채용 공고를 발표했다. 채용 분야는 사무행정, 기술행정으로 채용 인원은 총 30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AI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다음 달 13일 오후 2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