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파주페어_북앤컬처’ 개최...‘프린지(Fringe)’ 사업 공모
‘2024 파주페어_북앤컬처’ 개최...‘프린지(Fringe)’ 사업 공모
  • 이윤식
  • 승인 2024.03.2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판도시문화재단은 오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2024 파주페어_북앤컬처’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주출판도시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도서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갈라쇼와 연극, 프린지(Fringe) 쇼케이스, 버스킹, 북마켓, 아트마켓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해외 진출을 추진 중인 공연을 지원하는 ‘프린지(Fringe) 공모’를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공모 작품은 도서 원작 부문과 자유 부문에서 연극, 뮤지컬, 무용, 음악, 비언어극 등 모든 장르를 포함하며, 서류심사를 거쳐 총 8편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작품은 페어 기간에 관객들을 대상으로 쇼케이스를 선보이고, 이를 통해 선정된 우수작 2편에는 해외 공연을 위한 항공료와 홍보마케팅 비용 등을 지원한다. 지원금은 작품 당 최대 5000만원이다.

국내에서 공연 활동을 하고 있는 개인 또는 단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정 결과는 오는 6월 20일 이후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상세한 프로그램 안내와 사전 신청은 ‘파주페어_북앤컬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2024 파주페어_북앤컬처 : 프린지’ 공모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