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할부, 보다 안정성 있게 진행하고자 한다면 업체 자체적인 할부 시스템 이용하는 것도 도움"
"중고차 할부, 보다 안정성 있게 진행하고자 한다면 업체 자체적인 할부 시스템 이용하는 것도 도움"
  • 강용태
  • 승인 2018.07.12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품카에서 중고차를 계약하고 있는 고객

경기침체로 인한 중고차할부 문의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중고차 할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고 구입하는 것이 좋다.

중고차 할부는 신용 불량자, 또는 연체, 등급이 낮은 경우 할부가 어려울 수 있으며, 대부업을 통한 높은 금리로 진행될 수도 있기 때문에 이 부분들을 인지하고 피하는 것이 좋다.

중고차 할부를 보다 안정성 있게 진행하고자 한다면 업체 자체적인 할부 시스템을 이용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일품카는 할부로 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써니마이카’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써니마이카의 대상은 만 19세 이상 소득이 있는 개인이며, 서울 보증보험한도를 넘지 않는 선에서 최대 7천만원까지 가능하다.

또한 기본금리는 고정금리 연 4.9%로 진행되며, 우대금리는 최대 0.9%까지 적용 가능하다. 대출기간은 거치 기간 없이 1~6년이내이며, 원금분할상환으로 진행된다.

중고차 매매 계약서, 재직 및 소득증빙서류가 필요하며, 신한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써니뱅크&S뱅크로만 신청이 가능하다.

일품카는 중고차 매매사이트 써니마이카 시스템을 이용하면 0.1% 금리 추가 할인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국 딜러전산망을 100% 투명하게 오픈 후 상담하고 있으며, 판매일 기준으로 한달 또는 2000km 이내 소모품을 제외한 엔진, 미션에 대한 무상수리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중고차 할부, 최저금리로 할부 조회부터 상담, 진행과정까지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일품카는 허위매물, 미끼상품 구별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고객 전원 차량 출고 시 정비 서비스, 전국 24시간 무료 방문, 탁송 서비스 제공, 관인계약서 작성 필수, A/S 서비스를 통해 보다 신뢰성을 우위에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