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다큐 다시,스물" '뉴논스톱' 추억 속 그들이 2018년 소환된다! 기대 만발 예고편 공개!
"청춘다큐 다시,스물" '뉴논스톱' 추억 속 그들이 2018년 소환된다! 기대 만발 예고편 공개!
  • 박영선
  • 승인 2018.09.2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경림, 조인성, 양동근, 장나라, 김정화, 이민우, 정태우의 그 때 그리고 현재가 담긴 예고 공개!
▲ "청춘다큐 다시,스물" '뉴논스톱' 추억 속 그들이 2018년 소환된다! 기대 만발 예고편 공개!
[도농라이프타임즈] MBC 특집 '청춘다큐 다시,스물'이 첫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

'청춘다큐 다시,스물'은 지난 주, 17년 전 '뉴논스톱'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주역들이 다시금 한자리에 모이는 모습을 담는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미리 알려진 것처럼 박경림, 조인성, 양동근, 장나라, 김정화, 이민우, 정태우의 모습이 모두 담겨 있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17년 전 풋풋했던 청춘 시절 그들의 모습과 현재 다시 만난 그들의 모습이 교차되며 그 시절의 추억을 되새기게 하고 있다.

특히 양동근, 정태우는 '뉴논스톱' 시절 당시 캐릭터들의 상징과 같았던 액션들을 쑥스러워 하면서도 그대로 재현해 해 웃음을 자아내는 가 하면, 조인성과 이민우는 당시 '뉴논스톱'의 한 장면을 그대로 가져온 듯 박경림과 재회의 모습을 담아 그 시절을 자연스럽게 추억하게 했다. 거기에 박경림과 김정화는 이야기 도중 눈물을 터뜨려 이들이 들려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거기에 '친구처럼 익숙했던, 같이 있어 행복했던, 그리고 그때는 몰랐던', '누군가에겐 까마득한, 누군가에겐 여전한, 함께여서 즐거웠던' 청춘에 대한 여러 감정이 담긴 자막들이 더해지며 애틋했던 추억 소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청춘다큐 다시,스물'은 오는 10월 1일 밤 11시 10분, 그리고 10월 8일 밤 11시 10분 2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