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배철수의 음악캠프" ‘배철수의 음악캠프’ 카를라 브루니 LIVE 무대 영상 공개!
"라디오-배철수의 음악캠프" ‘배철수의 음악캠프’ 카를라 브루니 LIVE 무대 영상 공개!
  • 박영선
  • 승인 2018.11.0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디오-배철수의 음악캠프" ‘배철수의 음악캠프’ 카를라 브루니 LIVE 무대 영상 공개!
[도농라이프타임즈] 지난 1일 MBC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직접 출연해 1시간 동안 특별한 시간을 가진 가수 ‘카를라 브루니’의 라이브 모습이 유투브에 공개됐다.

브루니는 어제 MBC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3곡을 라이브로 불렀는데 이 모습을 청취자들과 함께하기 위해 ‘배철수의 음악캠프’ 제작진이 특별히 영상을 따로 만든 것.

브루니가 어제 부른 곡은 Stand By Your Man, Quelqu’un m’a dit, The Winner Takes It All, 로, 모두 유투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브루니의 라이브 마지막 곡은 드라마 OST로 쓰여 청취자들에게도 친숙한 ‘Stand By Your Man’로, 배철수도 “이 노래를 카를라 브루니의 라이브로 직접 듣다니..”하면서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배철수의 음악캠프’는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MBC FM4U에서 방송된다. PC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mini'로도 청취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