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암호화폐 산업 부정적 여론 형성 방지 '수수료 무료 이벤트' 실시 ..."연내 원화 마켓 오픈"
후오비 코리아, 암호화폐 산업 부정적 여론 형성 방지 '수수료 무료 이벤트' 실시 ..."연내 원화 마켓 오픈"
  • 김영석
  • 승인 2018.11.26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주년 기념 최대 7개월 수수료 무료 혜택 제공
후오비 코리아 이벤트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가 1주년을 맞이해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불안한 장세가 지속하는 중 투자심리가 크게 위축된 상황이 암호화폐에 대한 긍정적 전망을 흔드는 흐름으로 이어지고 있어, 변화의 물꼬를 트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대상은 12월 31일까지 본인 인증한 이용자며, 본인 인증(레벨2)을 완료한 기간에 따라 USDT/BTC/ETH/HT 마켓의 무료 거래 수수료 혜택을 최소 2개월에서 최대 7개월까지 차등 지급받을 수 있다.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실 오세경 실장은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비관적 여론이 형성됨에 따라 자칫 암호화폐 산업 전반에 대해서 부정적인 여론 형성을 방지하는 차원에서 준비하게 됐다”며 “경영진의 대승적 결단을 통해 자발적으로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긍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봐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법정 화폐인 원화(KRW) 마켓을 빠른 시간 안에 준비해 후오비 코리아의 투자자 접근성 향상과 거래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